고객 인터뷰 대망의 고객인터뷰 단계까지 왔다. 제작된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미리 확보한 고객과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.방식 사전준비고객인터뷰 이전 사전에 준비해야할 부분이 있다.01 고객 인터뷰 담당자 선정고객 인터뷰 담당자는 Q-Sheet 와 질문 Script 를 제작하고, 시범운영 때 미리 리허설 해보면 좋다. 02 기록 담당자 선정인터뷰 중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하는 담당자가 필요하다. 가능하면 미리 허가를 받은 후 녹화도 함께 진행한다. 03 일정 관리자 선정일정 관리자는 고객인터뷰 일정을 확정하고, 고객에게 통보하여 순차적으로 인터뷰가 진행 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챙기는 역할이다. 담당자 외 나머지 팀원은 인터뷰 내용 및 유저의 행동을 관찰하며 포스트잇에 메모(상황, 답변 등) 하면 된다. 인..